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이들과 함께 호텔에서 즐기는 '어린이날'…공연, 게임, 이벤트 등 풍성

기사승인 [0호] 2018.05.04  22:30:02

공유
ad43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캠핑 패키지’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호텔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 등이 등장하는 공연과 다양한 게임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어린이날을 맞아 가까운 도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는 호텔 여행만한 것이 없다. 장거리 여행이 불편하고 꽉 막히는 도로가 싫다면 다양한 호텔 패키지 상품에 눈을 돌려 보자.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쇼’와 ‘베이블레이드 자유배틀 최강전’을 진행한다.

‘시크릿 쥬쥬 프리미엄 3부작 첫번째 판타지 오디션 편’으로 생동감 넘치는 환상의 오프닝과 1초 만에 펼쳐지는 다섯 요정의 시크릿 변신 마법, 신나는 댄스와 음악의 향연 등 다섯 요정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어린이날인 5일과 6일 이틀간 펼쳐질 본 공연은 니즈에 맞춰 선택 가능하도록 시크릿 쥬쥬 뮤지컬과 갈라쇼, 뷔페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타입과 시크릿 쥬쥬 뮤지컬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타입 두 가지로 준비돼 있다.

글로벌 완구ㆍ컨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의 ‘베이블레이드 자유배틀 최강전’은 5일, 6일 이틀 동안 그랜드 힐튼 서울 2층 그랜드 볼룸에서 펼쳐진다. 팽이 대결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에서 유래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는 구성품(파츠)을 다양하게 조합해 나만의 승부전략을 세워 상대방의 팽이(베이)를 해체(버스트)시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어린이날을 맞아 5일과 6일 이틀간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해비치 패밀리 파티’를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인기 캐릭터인 ‘에비츄 특공대’의 퍼레이드와 사진 촬영 등이 진행되어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 야외 수영장과 잔디 광장에서는 물 위를 걷는 ‘워터 조브’, 비누방울, 고무동력기, 연날리기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실내 어린이 놀이공간 모루에서는 키즈 아틀리에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팔찌, 손거울, 에코백 등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키즈 카페 이용권이 포함된 ‘키즈 플레이 앳 콘래드’ 패키지를 5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이 이용할 수 있는 캐리키즈카페 가족 이용권을 제공한다.

어린이날에는 호텔 2층에 위치한 뷔페 다이닝 제스트에서 아이들을 위한 특선 메뉴와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 채운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미니 버거, 미니 피자, 꼬마 김밥 등을 포함한 특선 메뉴와 더불어 디저트 섹션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캔디, 초콜릿 등이 가득 채워진 미니 냉장고가 준비될 예정이다.

아울러 포토존,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솜사탕 이벤트를 비롯해 어린이날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밀레니엄 서울 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는 어린이날을 맞아 5일 점심에 ‘어린이날 특별 뷔페’를 선보인다.

도심 속 비밀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카페 395의 야외 테라스에서 기존 뷔페 메뉴에 프렌치 핫도그, 쇠고기와 닭고기 미니버거, 스파게티, 치킨 윙 등 어린이날 특별 메뉴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카페 395에서는 벌룬쇼, 페이스 페인팅, 그리고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마스코트 ‘밀튼’과 추억의 사진을 함께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를 위한 야외 활동이 포함된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 날 연휴 기간 동안 선보인다.

이번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로 체험하는 융합체험 프로그램 ‘모나르떼’ 에듀 박스 제공, 키즈 스파 살롱 ‘슈슈 & 쎄시’ 50% 할인권,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이용 외 호텔 야외 공간에 마련된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캠핑’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을 체험하고,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놀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야외 체험 공간이다. 특히 이번에는 '캐리와 친구들'을 오프라인으로 구현하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캐리키즈카페'와 함께 꾸며진다.

르 메르디앙 서울

유럽스타일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피크닉 마켓을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하며, △객실 1박(클래식/패밀리 트윈/스튜디오 스위트) △르 메르디앙 푸드&베버리지 및 핀란드 자연예술 클래스 섹션에서 이용 가능한 르 메르디앙 피크닉 마켓 5만 원 이용 쿠폰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는 패밀리 라운지 해피아워 △셰프팔레트 조식 뷔페 △수영장 및 자쿠지 △피트니스 센터 △M 컨템포러리 관람을 포함한다.


오두환 기자 odh@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ad37
ad45
ad46
​​
ad41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ad40

최신기사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연예포토

1 2 3
item71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일요서울TV

1 2 3
item7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