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9일 월요일 (음력 5월 26일 임인)
 
▶쥐띠
내 처지를 비관하면 대인관계에서 자신감이 상실하고, 승산 있는 계획에도 착오가 생긴다. 1, 3, 8월생 매사 긍정적인 웃음이 좋은 방향으로 이끈다. 세상일은 야무지게 하지만, 애정은 안 돼서 울상을 짓는다. 밤길 운전을 조심하라.

▶소띠
실패를 성공의 어머니로 생각하고 재기를 위해 좌절하지 말고 문제를 헤쳐 나가라. 당신이 방황하는 동안 가정의 자식은 이탈하려고 한다. ㄱ, ㅇ, ㅈ 성씨 새로운 마음으로 가정 평화를 먼저 유지하라 두 길을 걷지 말라. 가정에 신병수 따르니 조심할 것.

▶범띠
걱정만 하지 말고 해답이 나올 언행을 도모하라. 모두 내게 귀인이 될 수 있지만, 적도 될 수 있다. 언행일치가 명예와 나 자신을 지키는 방법이다. 5, 7, 10월생 순간의 즐거움을 추구하다 큰코다친다.

▶토끼띠
주위에서 아무리 만류해도 비판적으로 대하게 되면 한 가지 일에 빠지게 되니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못할 때가 있겠다. 1, 6, 9월생 세상이 웃음바다가 될지언정 정작 본인은 웃음을 잃은지 오래다. 애정문제에 시달린다. 사업은 서서히 풀린다.

▶용띠
새로운 것을 찾는 격이니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지 말라. 지혜롭게 처신해야 한다. 투자하면 투자한 만큼 이익이 오지만 용기가 부족한 시점이구나. ㄱ, ㅊ, ㅇ 성씨는 귀인이 나타난다. 쥐, 닭, 소띠를 믿고 따르라. 득이 되니 손을 잡아야 한다.

▶뱀띠
내 주장만을 피력하려고 하면 상대는 그 마음을 외면한다. 내 단점을 인식하고, 대화를 온화하게 이끄는 화술을 배우라. 1, 9, 12월생 극단적인 언행으로 나오려는 상대가 있을지라도 끝까지 들어주는 배려가 필요하다.

▶말띠
남 보기에 겉은 대단히 화려한데 기초공사가 부실하다. 욕심부리지 말고 내실을 기하라. 1, 3, 7월생 앞으로 나아가는 것보다 작전상 한발 후퇴하는 두뇌가 필요하다. 운수, 서비스업은 길하나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니 금전 관리가 필요하다. 언행을 조심하라.
 
▶양띠
사소한 일로 주위와 다투겠다. 이기적인 사고보다 상대를 존중하며 이해할 줄 알아야 사업 또한 길하다. 1967년생 ㄱ, ㅍ, ㅇ 성씨 흰색이 하는 일에 힘을 줌.
 
▶닭띠
조금만 인내하면 반드시 웃을 일이 생긴다. 4, 8, 12월생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할 때다. 추진하는 일은 전반기에는 힘들었지만, 후반기부터는 역전 기회가 있다. ㄱ, ㅊ, ㅎ 성씨 자식 걱정 탓에 부부 관계가 원만하지 못하다는 사실을 알라.
 
▶ 개띠
진실한 마음으로 노력한 자에게 기쁨이 찾아오는 날이다. 2, 3, 10월생 혼자 고독을 느끼는 것 같으나 주위 많은 사람도 외로움이 있다. 명랑한 웃음이 필요하다. 북쪽에서 좋은 일이 생긴다. 도움을 준 사람에게 갚고, 상대를 한 번 믿었으면 밀고 나가면 행운이 오겠다.

▶ 돼지띠
5, 7, 9월생 의연한 자세로 적절할 때를 기다리면 행운이 오고, 모든 것이 서서히 풀려 나간다. 열심히 노력하되 경거망동하지 말라. 주위 사람들이 멀어지니 처신을 분명히 해야 한다.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말고, 정신적 도움을 받는 북쪽 사람에게 베풀라.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