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7일 오늘의 운세

기사승인 [0호] 2018.08.07  08:48:09

공유
ad43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 7일 화요일 (음력 6월 26일 신미, 입추)

▶쥐띠
기다리면 기쁜 소식이 있을 테니 상대에게 부담을 주지 말고 기다리라. 1, 3, 12월생 북쪽 사람이 도움을 청하면 힘이 돼주라. 미래에 큰 덕을 얻는다. 마음의 문을 활짝 열면 오늘 하는 일니 앞날에 좋은 기회를 만든다.

▶소띠
5, 6, 8월생은 동쪽에서 만나자는 사람과 멀리 가지 말라. 자칫 몇 개월 뒤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 진실로 그대 마음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ㅈ, ㅍ, ㅎ 성씨는 지금 하는 일이 고달플지 모르나 오늘이 지나면 그 힘겨움이 행복으로 변한다.

▶범띠
5, 6, 7월생은 동쪽에 가면 후회의 나날을 보내게 된다. 남쪽으로 가면 주머니 사정도 좋아지고, 건강에도 이롭다. 소, 말띠와 언쟁하지 않도록 조심하라. ㄱ, ㅊ, ㅎ 성씨 남에게 줄 것은 빨리 주라. 돼지, 뱀, 원숭이띠에게 과장하지 않고 말하면 도움을 준다.

▶토끼띠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키고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1, 6, 9월생 말과 행동이 일치해야 신뢰를 얻을 수 있다. ㄱ, ㅊ, ㅁ 성씨 멀게만 느껴지던 도착지가 비로소 보이는 운이다. 추진하며 기다린 보람이 생긴다. 남쪽 사람과 약속한 일이 성사한다.

▶용띠
3, 5, 6월생 지도도 없이 등산하는 사람이 길을 잃지 않고 때맞춰 하산하는 것처럼 뜻한 바가 순조롭게 진행한다. 그러나 기분이 좋다고 음주하면 호루라기 소리에 늦은 시간 기분 나빠진다.

▶뱀띠
4, 6, 12월생은 이제까지 생각했던 일을 오후에는 서두르지 않아도 된다.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하라. ㄱ, ㅂ, ㅈ 성씨 큰 소득이 없을 것으로 생각한 일이 더 큰 소득을 일굴 수 있다. 개, 소띠를 조심하면 행운이 온다.

▶말띠
친한 사람과 하고자 하는 일은 오늘은 삼가라. 특히 범띠와 하려고 하는 것은 성사할 수 있으나 몇 번이고 생각해 처리해야 한다. 1, 3, 10월생은 혼자 하고자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한다. 힘에 겨우면 동쪽 사람과 상의하면 힘이 되겠다.

▶양띠
9, 10, 12월생은 혼자 하기에 힘겨운 일을 쥐, 토끼, 말띠와 손잡고 하면 쉽게 이룰 수 있다. 주변의 그들이 귀인이다. 투기는 금물이다. 검은색이 길하다. ㄴ, ㅅ, ㅂ 성씨는 윗사람에게 칭찬받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이라.

▶원숭이
1, 2, 9월생 오늘 실력을 과시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하라. 보이지 않는 곳에 나를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ㅊ, ㅇ, ㅁ 성씨는 너무 늦게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짜증만 늘어난다. 전화 한 통이라도 하라.

▶닭띠
매사 신중을 기하라. 7, 11, 12월생은 내 재능만 믿고 도장을 함부로 찍으면 관재수가 따르니 경계하라. ㅈ, ㅂ, ㅎ 성씨는 내 능력만 믿고 교만하지 말라. 당신보다 실력 있는 경쟁자가 그 자리를 노린다.

▶개띠
2, 3, 5월생은 기분 좋은 날이다. 승진 소식이 들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가 온다. 서쪽에서 먹은 음식이 소화불량을 일으키니 조심해야 한다. ㄱ, ㅅ, ㅂ 성씨 욕심부리다 명예를 손상한다. 남에게 자신을 낮춰보라. 전화위복이 된다.

▶돼지띠
콩 심은 데서 팥이 나지 않는다. 생각이 행동으로 변하는 이치를 아는 하루로 삼으라. 삶에 도움이 된다. ㄱ, ㅂ, ㅊ 성씨는 수입이 늘어 기분 좋은 날이다. 2, 7, 10월생은 군중심리에 이끌리다 자칫 관재수 따른다. 사람 많은 곳을 피하라. 꽃이 피기도 전에 꺾이는 격이니 조심해야 한다.

일요서울 ilyo@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ad37
ad45
​​
ad41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ad40

최신기사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연예포토

1 2 3
item71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일요서울TV

1 2 3
item7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